"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그램 17 파우치를 받다
728x90

드디어 사은품으로 신청한 LG 그램 17 파우치를 받았습니다.




LG 그램17 정품 파우치로 구매처에서 상품평 올리면 주는 사은품으로 재고 부족으로 이제서야 받았습니다.



그램 17에 딱 맞는 인조 가죽 파우치로 단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석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그램17 넣는 방법을 그려 넣었습니다.



제 그램 17을 넣어 봤습니다. 가죽에 새제품이서 그런지 다소 뻑뻑하게 들어 갔습니다.



완전히 넣은 모습입니다. 파우치에 들어간 그램17에게서 파우치와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뚜껑을 닫았습니다. 역시나 뚜껑을 닫을 떄도 좀 안맞는 느낌이지만 사용하다보면 늘어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두꼐감입니다. 그램 17 자체가 얇은편이기 때문에 파우치에 넣어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사이즈가 나옵니다.




꽤 만족스러운 파우치로 제가 구매한 로도 파우치가 이것 저것 수납할 수 있어서 가방에 가깝다면 이 정품 파우치는 딱 그램 17만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파우치 본연의 역할에 충실합니다.



이 정품 파우치는 밖에 들고 나고, 로도 파우치는 집에서 보관할 떄 사용할 예정입니다.



※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으로 지극히 제 주관적인 시점으로 작성하였습니다만 구매하시는데 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