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램17 노트북 파우치 로도 15인치 LODS-115 구매
728x90

LG 그램17용 노트북 파우치 케이스로직 로도 15인치를 구매했습니다.




그램17도 넣을 수 있어요


얼마전에 구매한 LG 그램17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를 알아보던 중 가격이 저렴하게 나온 파우치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로직이라는 스웨덴 브랜드에서 나온 15인치 노트북용 파우치 입니다.

17인치의 그램이지만 15인치 노트북과 크기가 비슷하기 때문에 맞을 것 같아서 샀는데 다행이 사이즈가 맞았습니다.



단순한 파우치가 아니고 가방에 가까운 파우치 입니다.

2단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노트북과 어댑터, 마우스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색상을 잘못골랐어요


판매하는 색상은 드레스 블루, 그라파이트, 패트롤 그린으로 총 3가지로 저는 패트롤 그린을 골랐습니다.



사실 그라파이트 색상을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블루랑 카키 중 화면상으로는 카키가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받아 본 실물은 너무 국방색 같아서 실망했습니다. 

물론 제품은 튼튼하고 17인치 그램도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수납성이 좋긴하지만 색상은 실망이였습니다.

사진이 좀 밝게 나와서 그런데 실제 색상은 좀 더 어두운 카키색 입니다.




뒷모습은 더 군대 보급품 같이 생겼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색상이 좀 불만이긴 해도 1만원이 안되는 가격치고는 정말 훌륭한 파우치 입니다.

그램17을 보관할 파우치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쯤 고려 해 볼 만한 제품입니다.


※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으로 지극히 제 주관적인 시점으로 작성하였습니다만 구매하시는데 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