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fly 광고 넘어가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 - 2021년 버전
728x90

 

최근에 adfly는 알림설정을 추가하지 않으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방법을 사용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알림 설정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adfly 파일 다운로드 하기

파일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adfly 광고창이 뜹니다.

바로 5초 스킵 창이 뜰 수도 있고 이런 창이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일단 기다립니다. 그리고 왼쪽에 떠 있는 알림창은 무시합니다. 그리고 이때 추가적으로 생성되는 새로운 탭은 닫아도 상관 없습니다.

 

5초 정도 기다리면 새로운 링크가 나옵니다. 그 링크(Click here to continue)를 클릭합니다.

 

이제 adfly 광고창을 볼 수 있으며, 기다리면 오른쪽 상단에 '광고건너뛰기' 버튼이 생깁니다. 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탭이 뜨면서 아래와 같이 알림을 허용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허용'을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서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가 띄는 이전 탭은 닫아도 됩니다.

 

 

adfly 알림 삭제하기

파일 다운로드 시 추가한 알림은 광고 알림이기 때문에 삭제해주는게 좋습니다. 크롬을 기준으로 알림을 없애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크롬 오른쪽 상단에 3점버튼을 눌러 <설정>을 엽니다.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알림으로 들어갑니다.

 

알림전송이 허용됨을 보시면 새로 추가된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3점 버튼을 누르고 삭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가 알림 허용에서 삭제됩니다.

 

지금까지 adfly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알림 설정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728x90
LIST